•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3184
2006.07.21 (21:32:43)
이올라스 패치건에 대한 기술대응은 별도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소스를 정상적으로 수정하셨는데도, 비정상적으로 작동을 한다면, 소스점검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메일로 답변을 드렸다는 이유는 해당소스를 점검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였다는 뜻이며,
이러한 유형의 대응은 기본적으로 게시판의 내용을 우선 파악하시고,
차선으로 기술지원팀 콜센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쉬프트정보통신은 이올라스 패치건에 대한 대응은 게시판의 내용이 기본대응의 거의 전부이며,
나름대로 경우의 수에 대해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나,
예외사항에 대해서는 사전점검이나, 예측이 거의 불가하여 건건이 확인해드릴수 밖에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TOInB 버전 :
>* 서버 Platform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
>144번의 질문에 답변이 메일로 보냈다고 되어있네요...메일말고 답변을 쓰셨으면... 다른사람들도
>많은 도움이 되었을텐데.....
>
>154번 글쓰신분도 같은 생각이셨겠죠~~ 근데.. 이름을 잘못써서 답변을 못받은듯 하네요...
>그래도.. 언제글인지... 그리고 이름도 비슷한거로 보고 했다면.. 어떤 질문인지 아셨을텐데....
>
>144번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듣고 싶네요... 메일말고... 답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