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3851
2009.09.29 (14:20:53)
정식라이센스인 경우 IP를 체크하게 되어있습니다.

정식라이센스이면 저희 담당 영업을 통하여 라이센스 재발급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TOInB 버전 : 4.0
>* 서버 Platform : sunOs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라이센스
>* 내용 :
>
>토인비가 돌아가는 서버의 ip가 바뀔시에 라이센스 또한 작동이 안되는지요?
>옛날에 구축된 서버였는데 확인할게 있어서 아이피를 변경을 하고 재가동을 했더니 라이센스에 문제가 있다고 올라가질 않는데..
>
>ip와 연관이 있는건지.. 만일 연관이 있다면 대응책은 어떤게 있을런지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