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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erp시스템
* TOInB 버전 : 4.0
* 서버 Platform : sunOs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라이센스
* 내용 :
토인비가 돌아가는 서버의 ip가 바뀔시에 라이센스 또한 작동이 안되는지요?
옛날에 구축된 서버였는데 확인할게 있어서 아이피를 변경을 하고 재가동을 했더니 라이센스에 문제가 있다고 올라가질 않는데..
ip와 연관이 있는건지.. 만일 연관이 있다면 대응책은 어떤게 있을런지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로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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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rry!! you don't have license |
| please call Shift information & communication Co.|
| Tel : 02-514-4115 |
| e-mail : toinb@sift.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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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rp_new_TB_SE #########################
TBL_db_call errcode[0]
TBL_db_call errcode[0]
TBL_db_call errcode[0]
TBL_db_call errcode[0]
TBL_db_call errcode[0]
####################################################
Servser Shutdown
Total Process Calls = 29517
Dynamic Process Calls = 20
Static Process Calls = 29497
Process Errors = 20
Static Process Call Counts
No 000 = 28862
No 001 = 618
No 002 = 17
No 003 = 0
No 004 = 0
----------------------------------------------------
TB_svcd: caught SIGTERM, shutting down.
####################################################
############## erp_new_TB_SOM ########################
[SOM-24301 ] 다음과 같이 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Server: TB_som, PipeFd: 8) [4.0.0.1.0]
##### TB_svcd Started VER (4.0.2.1.9) ###########
##### TB_svcd Started VER (4.0.2.1.9) ###########
[SOM-24301 ] 다음과 같이 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Server: TB_som, PipeFd: 8) [4.0.0.1.0]
[SOM-24301 ] 다음과 같이 서버가 시작되었습니다.(Server: TB_som, PipeFd: 8) [4.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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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ser Shutdown
Total Process Calls = 0
Dynamic Process Calls = 0
Static Process Calls = 0
Process Errors = 0
Static Process Call Counts
No 000 = 0
No 001 = 0
No 002 = 0
No 003 = 0
No 00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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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_svcd: caught SIGTERM, shutting 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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