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하신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네요.
저희가 테스트 한 결과로는 장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고스럽더라도, 기술지원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대응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시스템명 : 아워홈 식재발주 시스템
>>* GAUCE 버전 : 서버 : gauce3.5
> 클라이언트 : grid : 1.1.0.152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8.1
>>* DB 종류 : oracle8i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버전 문제
>>* 연락처 : 02-2175-4254, 010-4311-1374
>>* 내용 :
>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client version
> dataset : 1.1.0.43 --> 1.1.1.52
> grid : 1.1.0.152 --> 1.1.1.196
>
> 으로 버전을 올려서 사용하면 자료를 조회는 할 수 있는데
> grid에서 입력을 하려면
>
> 첨부함 메세지가 뜨면서 계속 선택하면 에러가 뜨고 explorer가 종료
>합니다.
>
> 또 현업 사용자 컴퓨터에서 우리쪽 모듈과 타사에서 제공하는
> 프로그램도 사용하는데 그쪽도 gauce를 사용하는것 같은데
> 버전은 아직 모르겠고 그쪽거는 제대로 실행되는데
> 우리쪽 사이트를 접속하여 입력을 하려면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
>다.
>
>
> 내일 까지 해결을 해야 합니다.
> 빠른 연락 바랍니다...
> 수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