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엑셀 파일이 열려있을 때 다른 파일명으로 addsheet를 해도 열려있는 파일에 addsheet되는 문제는 해결가능
합니다.
다만 addsheet를 할 때, 처음 한번은 addsheet하면서 파일로 저장까지 해야하며 그 이후부터는 addsheet 옵션만
으로도 원하는 파일에 sheet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능은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Grid의 버전에 영향을 받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Grid 컴포넌트 버전을 확 인하셔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Grid의 내용을 엑셀로 전환할 때 특정 컬럼을 제외하게 만들어주는 속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Script로 조절을 할 수 있으나 이는 권장할 방법은 아닙니다.
단순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엑셀로 전환하기 전에 컬럼의 show 속성을 false로 주고 엑셀로 만들어 야 할 것 같습니다.
엑셀로 전환 후에도 Grid의 컬럼이 보이셔야 하면 다시 show 속성을 true로 지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b_Grid.ColumnProp('Parttn', 'Show')=false;
tb_Grid.GridToExcel(szName, szPath, 33);
tb_Grid.ColumnProp('Parttn', 'Show')=true;
=> Parttn이라는 컬럼은 그리드에서는 보이지만 엑셀 파일에서는 보이지 않게 됨
이 방법은 권장하지 않으니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 WAS 종류(WebLogic 등등) :
>* DB 종류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1. 그리드를 엑셀로 저장할때 여러 그리드를 하나의 엑셀로 저장하려 합니다. 시트추가옵션을 주고 했습니다.
>엑셀이 열려 있지 않을때는 저장이 잘되던것이 엑셀이 열려 있으면 그곳으로 시트가 추가됩니다. 지정하는 엑셀파일에 시트로 저장할수 있을까요. 한꺼번에 4개정도 시트를 추가해서 저장합니다.
>
>2. 그리드를 엑셀로 저장할때 특정 컬럼을 화면에는 보이면서 엑셀로 저장할때는 제외 하고 싶습니다.
>찾아봐도 방법을 모르겠어서요.
>
>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바쁘더라도 답변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