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쉬프트 정보통신 기술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50077 Error는 정확한 원인을 알기 힘듭니다.
그러나 50077에러가 났을 때 가장 먼저 확인 해 볼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TR작업시 호출되는 서비스 소스 상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Gauce input DataSet을 얻고 데이터를 DB에 입력하는 과정에 타입캐스팅과 같은 문제가 있지는 않은지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또 소스상에 System.out.println()문등을 삽입하여 로그가 어디까지 진행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그를 보면 어디서 문제가 났는지 파악하는데 한결 수월합니다.
그런 후에 기술지원팀으로 다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문제 발생 상황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가이드를 하기 힘들기 때문에
아래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스를 받아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 techsupport@shift.co.kr
수고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삼성전자 GSCM
>* GAUCE 버전 : 3.0
>* WAS 종류(WebLogc 등등) : ZEUS4.0
>* DB 종류 : ORACLE9.0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Grid 조회시 다음과 같은 내용의 경고창이 뜨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 "[TRNS-50077] 서비스 수행시 Error가 발생했습니다. "
> 어떠한 조치를 취하여야 할까요?
>
> 참조 : 저의 경우는 특이하게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지만,
> 다른 클라이언트의 경우는 정상적으로 작동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