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420
2006.06.23 (23:00:43)
우선 데이타셋을 지우고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해보세요.
위치는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MxDataSet 입니다.
가끔씩 시스템이 꼬여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우선 그 위치에서 지우고 테스트 해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 하시면..
레지스트리 편집기 여시고..
데이타셋의 clsid 를 직접 검색하여 지우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타셋의 clsid 는 2506B38B-0FF7-4249-BA3E-8BC1DC399FBB 입니다.

각 PC 마다 깔려있는 것들도 다르고 환경이 다 달라서 가끔씩 이렇게 시스템이 꼬이기도 하네요.

그럼 테스트 해보시고 결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한국철도시설관리공단 ERP
>* GAUCE 버전 : 1,2,1,24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indows 2003 server , iis , ASP
>* DB 종류 : ORACLE 9i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데이타 조회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난후  Explorer가 종료 됩니다.
>
>아래
>=======
>internet Explorer의 추가 기능에 문제가 발생하여 추가 기능을 닫아야 합니다.
>
>문제발생 시 실행되고 있던 추가기능
>  파일 : MxDataSet.dll
>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