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268
2006.10.21 (01:05:53)
안녕하세요?

일단 먼저 확인해보셔야 할내용은 2가지 입니다.

에러 발생할때 프로세스를 확인후에  excel프로세스가 떠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만약 excel프로세스가 떠있다면, 해당 프로세스를 kill후에 진행해 보세요

그리고, 사용하고 계신 컴포넌트 버전을 몰라서 제가 정확한 답변이 불가합니다.

일단 컴포넌트를 버전업 해보시는것도 권장 드립니다.

질문하시기전에 위에 제가 올려놓은 공지사항 참고하셔서, 해당 정보를 저희에게 충분히

알려주셔야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pqas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4.2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GridID.GridToExcel(SheetName, FilePath, 39) 시에 간헐적으로
>excel다운이 안되고 컴퓨터 재부팅후에도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습니다.
>
>에러메시지는
>excel error
>get dispID 'Visible' failed with 80010001
>
>확인 부탁드립니다.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