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972
2006.11.10 (17:29:50)
안녕하세요?

답변이 좀 늦었습니다;;;

해당 사항은 전화 주셔서 원격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수있기 때문에 게시판 보다는 전화주셔서 해결하세요 ^^

그럼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XGENERP
>* GAUCE 버전 : 3.0
>* WAS 종류(WebLogic 등등) :.NET
>* DB 종류 : MS-SQL2000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라이센스관련 문의
>* 내용 : 이번달 라이센스를 오늘 변경했는데 아무리 해도 먹히질않네요.
>   라이센스를 공백이나 이런문제는 절대아닌것같구요.
>   그리고 GauceNETSample의 디폴트 페이지에 트리뷰도 나오지않습니다.
>   몇번을 지웠다 깔았다해도 동일합니다. 관련 분들에게 물어도 답이 안나오네요.
>   컴포넌트나 기다 설정은 다 했구요. 이것도 라이센스관련 문제인거같기도한데.
>
>  예외 정보: System.Exception: SERVICE;ERROR;82201;License is invalid.
>  답변 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