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기술지원10
조회 수 : 1028
2007.02.20 (18:31:56)
우선, OS가 비스타 이거나 혹은 explorer버전이 7.0이 아니신지 확인하신 후 그에 해당하는 가이드는 공지사항에 문서가 첨부되어 있으니 그걸 참조하신 후 문의해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이 없다면, 우선 컴포넌트를 재설치 하시기 전에 전에 말씀드린 대로 야후나 구글 등에서 제공하는 툴바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 하시기 바랍니다.
툴바 설치도 되어 있지 않은 경우라면, 컴포넌트를 재설치 해보시는 방법을 시도해보시면 되는데 설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선, 기존 설치방법처럼 installer.exe를 실행시키시되 cabfiles에 들어있는 cabfile들 중에 dataset cabfile만 놔두고 나머지는 다른 곳에 위치하시고 installer.exe를 실행시키시면 cabfiles폴더 안에 들어있는 cab file만 설치가 됩니다. 그렇게 해서 테스트를 해보시고 그래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두번째로 dataset cabfile을 압축을 풀어보세요. 압축을 푸시면 두개의 파일이 보입니다. 하나는 dll파일이고, 하나는 컴포넌트 정보를 담고 있는 ini파일입니다. 그 중에 dll파일을 한글경로가 없는 곳에 넣으시고, command창을 띄우신 후 명령창에
regsvr32 dll이 들어 있는 경로부터 파일명.확장자
예) regsvr32 C:TempMxDataSet.dll
위와 같이 입력하셔서 강제로 레지스트리에 등록하셔서 설치를 한 후 시스템이 잘 돌아가시는지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셋 컴포넌트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또 전체 컴포넌트 재설치가 아니라 데이터셋만 설치도 가능한가보죠? 그건 또 어찌 하는지....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요 ㅜㅜ
>
>
>>가우스 서버쪽 버전에 따라서 생기는 문제가 아니라 explorer 버전에 따라서 컴포넌트가 제대로 설치 되지 않았거나 오동작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거 같습니다. 조회화면이라고 하셨으니까 데이터셋 컴포넌트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시고 데이터셋 컴포넌트를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explorer창에서 도구 메뉴에서
>>추가기능 관리에서 데이터셋 컴포넌트가 사용안함으로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간혹, 구글 툴바나 야후에서 제공하는 툴바의 영향으로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툴바가 있는지 확인하신 후 툴바를 제거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
>>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windows-xp
>>>* GAUCE 버전 : 3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sphere 51
>>>* DB 종류 : db2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가우스 3.0 버전대 explorer 버전 7 에서 오류?
>>>* 내용 : explorer 버전 7 에서 가우스 3.0 이 잘 운영되는지 궁금합니다.
>>>            explorer 버전 6일때는 조회 잘 되던 화면이 갑자기 조회가 안되고 스크립트 오류가 납니다.
>>>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