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기술지원40
조회 수 : 1042
2007.11.29 (20:23:00)
Active Update 시 PC환경에 따라 설치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LocalInstaller로 설치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MAX 의 컴포넌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정 PC에서 발생하는 문제인 경우, 해당 PC의 환경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PC의 IE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지정수준 으로 들어가셔서
사용자지정수정을 '원래대로' 또는 ActiveX관련 내용을 '사용'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2) 악성코드 검색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서 악성코드를 삭제해주세요.

3)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 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위 내용으로도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전화로 연락주시면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현대푸드시스템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active update 자동 실행시에 설치하다가 몇몇 pc 에서  이런에러가 나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왜 그런지요??
>이미지 참고 바랍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