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098
2007.12.02 (00:53:28)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삼성전자 VD사업부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
>* DB 종류 : 오라클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 가동윤 사원입니다.
>
>저희가 Gauce를 통해 사내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만,
>가끔씩 Grid가 보이지 않아서 재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 경우 라이센스가 다되어서 재 설치를 해야하는경우라고 들었습니다만,
>서버에서도 이런 현상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
>저희가 제공받은 라이센스 파일을 가지고 있는데,
>해당 파일이 정식 라이센스 파일인지 확인을 할 수 있을까요?
>
>또한 라이센스 만료 외에 가우스를 재설치를 해야만 하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감사합니다.
>
>


그리드가 안보이는 것과 라이센스 문제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옵션에서

1.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등록

2. ActiveX 관련 설정 확인

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4.0 이상의 라이센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license 파일 안에 IP 정보와 host 등이 기재 되어 있습니다.

트라이얼 버전을 설치 했을시에는 90일동안 사용하시고 재설치를 해야 하며

웹컨텍스트를 확장하셨을때도 WEB-INF 에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