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446
2007.12.10 (18:20:09)
안녕하세요.

아래 답변 주신데로 최신버전의 콤포넌트를 다운받아서
일일히 regsvr32를 이용하여 dll을 등록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시 웹서비스 접속시에 AutoUpdate가 뜨면서 계속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타 PC는 문제가 없지만 유독 한 PC만 문제를 일으키네요)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아니면 해당 콤포넌트를 완전히 삭제 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삼성전자 vd사업부
>>* GAUCE 버전 : 4
>>* WAS 종류(WebLogic 등등) : 제우스
>>* DB 종류 : 오라클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아래 첨부 파일에 있는 에러메세지가 Auto Update를 거치면서 발생을 합니다.
>>
>>Temp와 인터넷 임시 파일을 지워도 동일한 문제입니다.
>>
>>어떤문제일까요>
>
>ActiveUpdate 를 사용해서 컴포넌트를 설치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한듯합니다
>
>사용자 컴퓨터에 어떤 문제가 있던가 아니면 보안 프로그램등의 영향으로 파일을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는 것을
>
>막는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저희 홈페이지에서 컴포넌트를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보시고
>
>설치가 안되신다면 수동으로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
>수동 설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1. cab 의 압축을 푼다. (한글 경로가 없이)
>
>2. 시작버튼 - 실행 - regsvr32.exe "컴포넌트파일이름"
>
>예) regsvr32.exe "C:MXmxgrid.dll"
>
>안되신다면 월요일에 솔루션 지원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