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090
2008.07.09 (18:07:06)
안녕하세요?

저희쪽에 일본어 OS가 없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 합니다.

전화 주셔서 원격 지원을 통해 증상을 확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제조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iplanet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   현상 :  일본 OS 에서 엑셀다운로드시 한글이 깨짐.
>
>             웹화면에 한글정보는 잘 보임.
>             헤더에 있는 한글정보는 표시되나 검색결과의 한글이 깨져보입니다.
>
>   문의 드립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