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588
2008.09.26 (00:26:22)
안녕하세요?

ActiveUpdate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ActiveUpdate에서 컴포넌트를 다운로드 받지 못해서 발생하는 오류인것 같네요

전화주셔서 점검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발생할수있는 원인은 방화벽등이 다운로드를 막아서 그런경우가 많습니다.

확인 하는 방법은

브라우져 주소창에 cab파일을 경로와 같이 넣어서 받아지는 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Activeupdate에서 사용하는 xml파일을 경로를 넣어서 정상적으로 받아지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건설ERP
>* GAUCE 버전 : 가우스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tomcat5.5
>* DB 종류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가우스 컴포넌트 설치시에 오류가 납니다.
>자동으로 active update가 동작하고 가우스 컴포넌트가 설치되다가 설치오류가 납니다.
>그래서 수동으로 가우스 컴포넌트를 설치하고 난 후에, 사이트에 접속했는데 다시 active update가 구동이되면서 수동으로 설치한 가우스 컴포넌트를 삭제시켜 버리고, 다시 컴포넌트를 재 설치하면서 오류가 나네요
>
>1. active update로 설치시 오류나는 것을 해결하고 싶구요
>2. 수동으로 설치한 컴포넌트가 있는 경우에 active update를 동작 안시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active update로 설치시에 오류 순으로 파일을 캡쳐한 파일을 첨부합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