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293
2008.11.03 (17:33:08)
일반적으로 GAUCE 관련 서버 로그는 한글로 처리되기 때문에, OS에서 인코딩이 맞지 않을 경우 GAUCE 로그가 깨지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에러는 알수 없지만, .registry 등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솔루션지원팀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유지보수 계약업체인 경우 영업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9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로그에 한글이 깨져 나오는 오류 문의
>* 내용 :
>웹로직 로그에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한글이 깨지고, 시스템을 로그인해서 사용을 해봤지만 가우스 로딩, 사용 아무 문제가 없네요.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아래 오류 로그 넣었습니다.
>
><Oct 30, 2008 1:22:37 AM KST> <Error> <ServletContext-> <000000> <[GAUCE] GauceFilter: °¡¿?½º 4.0 ¼­¹? ¶???¼¾½º¸? °?????´? ?ß ¿?·?°¡ ¹ß????¿´½?´?´?.
>
>java.io.FileNotFoundException: °¡¿?½º ¼­¹? 4.0 ·¹??½ºÆ?¸? Æ????? ?¸?????? ¾?½?´?´?. .registry
>
>             at com.gauce.filter.GauceFilter.A(Unknown Source)
>
>             at com.gauce.filter.GauceFilter.init(Unknown Source)
>
>             at weblogic.servlet.internal.FilterManager$FilterInitAction.run(FilterManager.java:309)
>
>>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