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531
2009.01.05 (17:52:05)
http://www.gauce.com/zboard.php?id=componentFAQ&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10안녕하세요?

일단 본 에러건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개선 계획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소스상에서 suppress를 사용하실때

좌측 컬럼부터 suppress=1, 2, 3, 4,...

와 같이 주신 경우에 특정 PC에서 문제가 날수 있기 때문에

suppress를 좌측이 큰 숫자가 오게 suppress=4, 3, 2, 1과 같이 역순으로 되어있는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메일로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관련링크1 의 문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두산전자 SCM
>* GAUCE 버전 : 2,0,1,280 MxGridU Module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요청
>* 내용 :
>
>안녕하세요
>쉬프트정보통신의 지원과 Q/A를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쳐가고 있습니다.
>
>여쭤볼 사항은
>
>- 그리드 데이터를 Excel로 받을때 "IDispatch::Invoke(Sheet.Paste) failed with 800a03ec" 에러 발생 (첨부파일)
>
>위 문제에 대해 몇개월전 원격제어로 기술지원을 받았습니다만,
>해결책은 [MS Office 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는 것 뿐이었습니다.(Excel, Word, Outlook)
>
>그런데 이곳 업무 특성상 Outlook을 항상 실행시켜놓고 업무를 하다보니 업무에 지장이 있습니다.
>
>- 질문1 :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Patch 계획은 없는지?
>- 질문2 : Patch 계획이 없다면, 어찌 해야 하는지
>
>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당시 설명 듣기로는, MS의 어떠한 기능을 사용하는데 발생하는 문제라 어쩔 수 없다고, 구두로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또한 사용자에게 불편한점을 설명하고, 장애에 대한 보고를 드려야 하는 입장이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여 글을 썼습니다.
>
>바쁘시겠지만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Q/A에 올라온 조치 방법을 모두 적용해 보았습니다.
>P.S. 일부 유저에게만 발생합니다.
>
>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