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061
2009.02.13 (18:20:50)
특정PC에서 발생하시는 상황이라면 해당 문제PC의 환경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솔루션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삼성전자 CLM(기준정보관리)
>* GAUCE 버전 : 3.5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8.1
>* DB 종류 : oracle 10g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탕정사업장 전자LCD IS그룹 이원규선임이라고 합니다.
> 시스템을 사용하는중 수시로 오류가 발생합니다.(보내드린 파일 참고바랍니다)
>
> 오류가 발생하는 컴퓨터도 있고, 그렇치 않은 컴퓨터도 있습니다.
>어떻게 조치를 해야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