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163
2010.01.04 (16:29:10)
문의하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가이드가 어렵습니다.

같은 컴포넌트를 반복 설치한다고 하셨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컴포넌트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xml에 선언된 버전과 실제 배포 버전이 다른 경우일 가능성도 있겠지만,
반복 설치 현상은 주로 특정 컴포넌트의 버전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Report 컴포넌트의 경우 AU4 가이드 문서의 주의사항에 나와있듯이 특정 버전 이상을 사용하셨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술지원팀 연락처는 화면 아래쪽에 나와 있듯이 02-2106-1741 입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PMS
>* GAUCE 버전 : 가우스 닷넷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IIS
>* DB 종류 : MS-SQL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업데이트 관련
>* 내용 :
>
>안녕하세요. 궁금한 사항에 친절하게 답변을 해 주셔서 무리없이 셋팅을 했습니다.
>다만 셋팅후 페이지를 접속할 때 컴포넌트가 없으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뜨면서 설치를 진행하는데요.
>문제는 매번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업데이트가 뜹니다.
>계속 같은 컴포넌트가 없다고 인식해서 컴포넌트를 설치하는데요. 설치가 완료됐음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같은 설치를 반복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
>혹시 저희가 가지고 있는 컴포넌트와 설치 목록이 불일치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 건가요??
>해결 방법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
>혹시라도 직접 보시기를 원한다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제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