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첨부된 문서를 보시고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CRMS
>* GAUCE 버전 : GAUCE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전부다 해당하는 경우는 아니고 가끔 사용중이신분이 CRMS에 재접속 할 때
>
>아래 내용을 뿌리면서 Active Update 기동시 에러가 납니다. 내용은
>
>l OnUpdateError
>
>l Error Code : 1001
>
>l Error Message : Installer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 경로에 파일이 존재하는 지 확인하십시오.
>
>라고 출력이 됩니다. 이에 대한 해결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anagerEx구동시 나는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