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CRMS
* GAUCE 버전 : GAUCE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전부다 해당하는 경우는 아니고 가끔 사용중이신분이 CRMS에 재접속 할 때
아래 내용을 뿌리면서 Active Update 기동시 에러가 납니다. 내용은
l OnUpdateError
l Error Code : 1001
l Error Message : Installer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 경로에 파일이 존재하는 지 확인하십시오.
라고 출력이 됩니다. 이에 대한 해결 가이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nagerEx구동시 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