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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31
조회 수 : 1472
2010.03.19 (09:42:06)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8.0
>* DB 종류 : 오라클 10g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알수 없는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
>파일첨부하여 저장시 발생합니다..
>
>도와주세요

고객사명 또는 고객사 시스템명을 기입해주시지 않으면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게시판 사용시에는 정해진 양식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포넌트 관련 질문은 MAX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위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TR저장시 체크방법
1. TR.Action이 정확하게 들어가 있는지 확인한다.(IP가 기재되어있으면 되지 않습니다. 또한 Context Root경로부터 시작해서 Path를 지정하셔야 합니다.)

2. TR.ServerIP 확인합니다.(일반적으로 같은 서버인경우 생략하시면 됩니다.)

3. TR.Keyvalue, TR.KeyName이 정확히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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