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513
2010.08.13 (14:59:34)
http://gauce.com/zboard.php?id=gauceFAQ&page=1&sn1=&divpage=1&sn=off&ss=on&sc=on&keyword=excel&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3아래 관련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IBM OS
>* GAUCE 버전 : 1.1
>* WAS 종류(WebLogic 등등) : IBM Websphere
>* DB 종류 : DB/2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엑셀 자료를 내릴때 IDispatch : Invoke (Worksheet:Range) failed with 80020009 에러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
>Client는 vista를 사용하고 있구요.
>
>다른 그리드는 모두 이상없이 엑셀 다운이 되는데요
>
>유독히 하나의 프로그램만 위와 같은 엑셀 에러 메세지가 발생하네요...
>
>어떤 문제인지 알수가 있을까요??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