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239
2010.09.08 (09:39:01)
고객사명 또는 고객사 시스템명을 기입해주시지 않으면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게시판 사용시에는 정해진 양식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관리를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다음부터는 위 내용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GAUCE 설치시 gauce-install.log에 해당 메시지가 남는 경우는 설치시 web.xml 에 Gauce Filter 정보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입니다.
일반적으로 UnkownHostException 등이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은 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외부 네트워크 미연결 상태(방화벽 또는 네트워크 문제)에서 web.xml 의 dtd 체크를 위한 url에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
2) web.xml 자체에 문법적 오류가 있을 경우
3) user가 web.xml 에 쓰기권한이 없는 경우

네트워크 문제나 web.xml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으니 이 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해결방법은 설치 후 web.xml에 Gauce Filter 설정 부분을 수동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오라클 포탈 10.1.3
>* DB 종류 : 오라클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설치시 아래와 같이 에러 로그가 발생하여, 항상 매뉴얼로 web.xml 파일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에러 발생시 체크해야 할 부분이 어떤것이 있는지, 원인 및 해결책이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WEBROOT/WEB-INF> vi gauce-install.log
>"gauce-install.log" 23 줄, 502 자
>GAUCE 4.0 서버 설치 로그
>
>설치 일자 : 2010. August. 24.  6:38:7
>
>파일을 복사합니다...
>        대상 폴더 :WEBROOTS/WEB-INF
>        설치 IP   : IP..
>파일복사를 완료하였습니다.
>
>레지스트리를 생성합니다...
>레지스트리 생성을 완료하였습니다.
>
>예제 파일을 복사합니다...
>예제 파일 복사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
>web.xml파일을 수정합니다...
>        [INFO]방화벽 또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 web.xml파일 수정을 위한 DTD파일로의 연결이 불가능함으로 인해^M
>        "UnkownHostException" 이 발생했습니다. ^M
>기존 web.xml파일을 web.xml.backup파일로 백업한 후 신규 web.xml파일을^M
>        /WEB-INF에 복사 하였습니다.
>web.xml파일을 수정합니다...
>
>설치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