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기술지원40
조회 수 : 1234
2011.01.14 (00:24:16)
Action에 상대경로로 지정되어 있는 경우 서비스 경로를 찾지 못해서 50076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포넌트매뉴얼의 Action항목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GAUCE의 경우 해당 Transaction Service가 등록되어 있는 Document Root이하 절대경로를 포함한 서비스명을 기술한다."

특정 화면 또는 특정 TR에서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 이 부분에서 실수가 잦은 것 같습니다.
로컬에서는 정상 동작하는데 운영서버 또는 원격서버에서 50076 에러가 발생하는 케이스라면 이 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
>콜센터로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을 받아보셔야 할듯 합니다.
>
>대부분 해당 서비스가 WAS를 찾지 못해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
>HttpAnalyzer같은 유틸리티를 써서 해당 화면의 요청을 확인해
>
>보면 원인을 알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
>감사합니다.
>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대한통운 국제택배시스템
>>* GAUCE 버전 :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6
>>* DB 종류 : 인포믹스 11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다른 버튼들은 모두 문제가 없는데 유독 특정  TR에서 TRNS-50076 오류가 발생합니다.
>>Action이나 ServerIP는 모두 정상으로 보여 문제를 찾을 수가 없어 도움 부탁드립니다.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