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239
2011.01.13 (10:30:18)
안녕하세요?

콜센터로 전화 주셔서 원격지원을 받아보셔야 할듯 합니다.

대부분 해당 서비스가 WAS를 찾지 못해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HttpAnalyzer같은 유틸리티를 써서 해당 화면의 요청을 확인해

보면 원인을 알수 있을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대한통운 국제택배시스템
>* GAUCE 버전 :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6
>* DB 종류 : 인포믹스 11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다른 버튼들은 모두 문제가 없는데 유독 특정  TR에서 TRNS-50076 오류가 발생합니다.
>Action이나 ServerIP는 모두 정상으로 보여 문제를 찾을 수가 없어 도움 부탁드립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