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2332
2011.08.24 (11:39:49)
서버 버전 문제라기 보다는 컴포넌트 쪽의 이슈인 듯 합니다.
컴포넌트 제품의 경우 ANP버전(1,1,X,X)과 AMX버전(1,2,X,X)으로 구분되며, 실제 클라이언트PC에 설치되는 제품은 컴포넌트이기 때문에 컴포넌트가 정상동작하지 않는 경우 문제현상이 발생한 PC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ANP의 기능은 AMX버전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PC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PC의 환경을 확인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고객지원팀으로 연락주셔서 원격지원을 받으시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LG전자
>* GAUCE 버전 : 4.0.4.4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8.1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A 사이트가 잇고 B 사이트가 있습니다.
>A 사이트는 이번에 저희가 오픈한 사이트이고요 가우스 4.0.4.4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B 사이트는 예전에 만들어진 사이트 인데 가우스 버전이 3.X 입니다.
>고객이 B 사이트에서 가우스를 인스톨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만들어진 A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우스 인스톨을 하였습니다.
>실제 A 사이트는 잘 이용하였고
>B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하니
>그리드에 헤더가 나왓다가 사라지고 조회 버튼을 눌럿을때 브라우저가 응답없음 상태가 됩니다.
>
>개발자인 저도 내용을 확인하였고 윈도우 복원을 통해 이전으로 돌아갔습니다.
>
>두개의 다른 가우스를 사용할수는 없는건가요?
>아니면 특정 PC 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건가요?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