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2206
2012.05.24 (11:18:24)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두산엔지
* GAUCE 버전 : 4.2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
* DB 종류 : 오라클 11g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몇일전 질문에 office 2010 엑셀 파일 오픈시 메세지 창때문에 문의 드렸는데요 거기에 회신으로 다시 질문을

드렸더니 답변이 없어서 다시 글을 씁니다.


office 2010 엑셀 파일 오픈시 메세지 창때문에 GridToExcel 을 GridToOffice 대체시 아래와 같이 기능이 다르게

동작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기존 GridToExcel 로 저장시에는 폴더가 없는 경우는 폴더까지 생성시켜줬으나
GridToOffice로 저장시에는 폴더가 없는 경우 에러가 발생합니다.

에러 메세지는 이미지 참고 바랍니다.

해당 문제는 해결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tbgd_main.GridToExcel('test' ,'c:\epdm\test11\test.xls'  , 13);

tbgd_main.GridToOffice('test' ,'c:\epdm\test11\test.xls'  , 13, 1);

첨부 이미지는 GridToOffice 대상 폴더가 없는 경우 에러 메시지 입니다.




그리고 시트 이름을 결정하는 param에 GridToExcel은 규칙에 맞지 않는 이름 / 등을 입력하여도 오류가 발생하지 않고 Sheet1 형태로 자동입력되나 GridToOffice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GridToExcel 기능은 포함되고 Office관련 기능이 추가된것으로 확인되어 일괄 작업중이나
동일한 항목의 기능들이 서로 다르게 구현되어 해당 메소드 변경이 번거롭게 되었습니다.

GridToExcel, GridToOffice 기능 상의 차이를 일일이 확인을 해봐야 되는것인지 기본적인 기능구현은 동일하게
이루어 져야 되는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고 혹시나 서로 다른게 구현되어 있는 것에 대한 내용이 있으면
서로 다른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