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3063
2012.07.23 (09:29:36)
1. 정확한 에러메시지
2. 특정 PC에서만 발생하는 여부
3. 재현샘플이 있어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지보수가 되어 있으시면, 아래 기술지원팀으로 연락하여 가이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 DB 종류 : DB2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GridToExcel이 에러메세지를 뿌리면서 엑셀파일로 변환이 되지 않습니다.
>셀의 수가 적은 경우에는 에러없이 잘 되나..
>셀의 수가 많은 경우에는 저장.저장안함.취소라는 창이 뜨며 클릭했을 경우 에러메세지가 발생합니다.
>저장을 하고 엑셀파일을 열었을 경우에는 헤드부분만 저장되어있으며
>내용은 없습니다.
>
>현재 엑셀은 2010이며 컴퓨터는 윈7입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