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2712
2012.09.26 (10:13:29)
문의 주신 증상에 대해서는 저희가 원격연결을 통해 확인을 해보아야 될것 같습니다.
유지보수 계약이 되어있으시다면 저희 기술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기술지원팀 : 070-4345-1741

>* 고객시스템명 : CIC
>* GAUCE 버전 :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 5fix#19 Over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익스플로어 다운 및 CTI 이상종료 등 익스플로어 충돌현상
>* 내용 :
>안녕하세요. 제일제당입니다.
>문의드리는 이상현상이 일어난지는 거의1년이 되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조치를 취하고, 확인해보았지만.. 완벽한 해결이 되지않아 문의 드립니다.
>
>이상현상이 나타나는 시스템은 CIC 로 고객상담 시스템입니다.
>즉, 가우스로 구현된 어플리케이션에.. CTI, 소프트 폰등이 연계되어 있습니다.
>
>이상현상은 최초 발생시에는 익스플로어가 종료되어, 창이 닫히는 현상이었습니다.
>그러다 익스플로어 버젼을 8로 업데이트 하고는 현상이 바꼈습니다.
>(기존 7일떄는 익스플로어(가우스 어플리케이션 화면포함)  창 닫힘)
>
>8로 업데이트 하고는..
>가우스 어플리케이션 화면이 닫히지는 않지만, 초기화면으로 리플레쉬가 되며..
>연결되어 있는 CTI 가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은 체로.. 로그오프상태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
>레지스트리 문제인 듯하여.. BHO 삭제도 해보았으나..
>현상이 줄긴하였어도.. 없어지지가 않네요.
>
>혹시 이런 비슷한 경우가 있는지 알고 싶어 글 남깁니다.
>문제 PC 에서 크레쉬덤프파일을 생성하여 첨부합니다.
>
>아래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ej_nam@cj.net (02-6740-4089)
>
>
>
>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