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2809
2012.09.24 (13:08:35)
* 고객시스템명 : CIC
* GAUCE 버전 :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Jeus 5fix#19 Over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익스플로어 다운 및 CTI 이상종료 등 익스플로어 충돌현상
* 내용 :
안녕하세요. 제일제당입니다.
문의드리는 이상현상이 일어난지는 거의1년이 되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조치를 취하고, 확인해보았지만.. 완벽한 해결이 되지않아 문의 드립니다.

이상현상이 나타나는 시스템은 CIC 로 고객상담 시스템입니다.
즉, 가우스로 구현된 어플리케이션에.. CTI, 소프트 폰등이 연계되어 있습니다.

이상현상은 최초 발생시에는 익스플로어가 종료되어, 창이 닫히는 현상이었습니다.
그러다 익스플로어 버젼을 8로 업데이트 하고는 현상이 바꼈습니다.
(기존 7일떄는 익스플로어(가우스 어플리케이션 화면포함)  창 닫힘)

8로 업데이트 하고는..
가우스 어플리케이션 화면이 닫히지는 않지만, 초기화면으로 리플레쉬가 되며..
연결되어 있는 CTI 가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은 체로.. 로그오프상태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문제인 듯하여.. BHO 삭제도 해보았으나..
현상이 줄긴하였어도.. 없어지지가 않네요.

혹시 이런 비슷한 경우가 있는지 알고 싶어 글 남깁니다.
문제 PC 에서 크레쉬덤프파일을 생성하여 첨부합니다.

아래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j_nam@cj.net (02-6740-4089)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