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CJ헬로비젼 전자증빙 시스템
* GAUCE 버전 : GAUCE .NET 5.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IIS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및 요청
* 내용 :
안녕하세요..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잘 되고 있는데 특정 고객분이..
화면이 이상하게 깨져서 보여서.. 문의드립니다.
조치를 해본것은, 컨트롤들을 모두 지우고 다시 설치를 해봤는데도 증상은 동일합니다.
조치 방법 /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지원을 받아야 하실분이 자리를 자주비우시는 업무라.. 다시 그림파일 첨부드려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