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2867
2012.11.30 (18:12:10)
특정PC에서 안되는 경우는 사용자분 PC환경에 따라서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지보수 계약 확인하셔서 원격지원 또는 콜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LG전자 HEGSCP
>* GAUCE 버전 : 4.0
>* WAS 종류(WebLogic 등등) : weblogic
>* DB 종류 : oracle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현재 XChartU 를 이용하여 차트가 그려진 화면을 운영중입니다.
>
>그런데 특정 유저들이 접속을 하게되면 차트가 그려진 화면만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차트가 그려진 화면 소스는
>
>CLASSID="CLSID:4F57AF1B-5470-47ee-A5AA-D1EA4B3C42A6" CODEBASE="/gaucecomponent/XChartU.cab#Version=2,0,1,3"
>
>로 되어있습니다.
>
>혹시나 해서 ClassID를 예제에 있는 ID로 변경하니 화면 접속은 되는데
>차트는 X 표시가 뜨면서 표시가 안되네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나, OS 버전에 따라서 차트 ClassID 호환이 안되는게 있나요??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