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P담당인원이 계속 외근중이라 답변이 늦어졋습니다.
오늘 해당건을 이관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처리가 급한건은 게시판보다는 전화등을 주셔서 원격지원등을 통해 처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솔루션지원팀
전화 : 02-2106-1741 팩스 : 02-464-7234
E-mail : techsupport@sift.co.kr
================================================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GAUCE 버전 :
>* WAS 종류(WebLogic 등등) :
>* DB 종류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2일전 11월 8일날 "질문"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는데..다른 분들 글엔 답변이 달렸지만 제글은
>답글이 전혀 달릴 기미가 없네요..저도 한가한 사람도 아니고 그 쪽도 바쁘신건 알지만..마냥 기다릴수만은
>없지 않습니까..?어떠한 조치라도 내려 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11-10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