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1357
2008.06.03 (23:17:28)
안녕하세요?

쉬프트 정보통신 솔루션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컴포넌트 로드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GAUCE 컴포넌트 영역은 라이센스와 무관하게 동작합니다.

따라서 라이센스 만료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부분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GAUCE 컴포넌트를 설치하셨다고 말씀하셨는데,

문제가 되는 컴포넌트가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에서 Class로 존재 하는 것을

일단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확인했는데 Class가 없다면 해당 컴포넌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Class 파일이 존재하는데도 안나온다고 한다면

브라우저를 실행시키셔서  메뉴 중 도구-추가기능관리에서 로컬에 다운된 ActiveX Control을 다 나오게 위의

콤보에서 선택한 다음 문제가 되는 Class 파일이 사용안함으로 선택되어 있진 않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컴포넌트 Class가 설치되어 있는데 해당 문제가 발생하면 사용안함으로 check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고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삼성 GSCM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전체(Ver.1.1.1.xx)
>* DataSet 버전 :
>* Tr 버전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컴퍼넌트 로드관련되서..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잘 돌아가던 시스템이 컴퍼넌트 관련 스크립트 에러가 자꾸 떠서....
>심히 잡아내기가 쉽지가 않네요..
>스크립트 에러 내용은 컴퍼넌트 objcet를 찾을 수 없다는 내용입니다.
>간혹 라이센스 관련되서......기간이 지나면 비슷한 문제가 있었던 기억이 나서...
>라이센스도 다시 업데이트 해줘봤고요...
>가우스를 다시 설치도 해봤고.....
>컴퍼넌트도 다시 받아봤고....
>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은 다 해봤는데....
>문제가 해결이 안되네요......
>
>혹 이런 문제로 게시판을 두드렸던 사례가 있나해서...
>라이센스 정보를 가져오지 못해서 일어나는 문제인것 같은 심증은 있는데..
>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