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쉬프트 정보통신 솔루션지원팀입니다.
리포트 실행이 안되신다는 거는 미리보고 화면이 안뜬다는 건가요?
오류 메시지는 없는건가요?
일단 특정 PC만 그런다면 환경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렇게 게시판 상으로 내용을 확인하여 진행하기는 힘듭니다.
02-2106-1741 솔루션지원팀 대표 전화번호 입니다.
이쪽으로 연락 주셔서 원격으로 현상을 확인하고 문제점을 찾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연락 주시면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특정컴퓨터에서만 리포트가 안되는 현상이 발견되엇는데요
>
>리포트가 아예안되면 컴포넌트 문제라 생각되서 재설치라도 해보겟는데요
>
>물론 재설치해봣구요
>
>특정 리포트의 경우에만 지금 제컴퓨터를 제외한 컴퓨터에서는 다 실행이 잘되거든요
>
>문제점이 무엇인지 추가로 적어야되는사항이잇다면 이야기좀해주세요..
>
>부탁드립니다...급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