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질문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가이드가 어렵습니다.

컴포넌트 매뉴얼 등의 Treeview 샘플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보시고,
매뉴얼 샘플이 정상 동작하는 경우라면 트리에서 사용하는 데이터셋이 정상적으로 가져오는지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특정 PC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셨으니, 해당 PC의 환경 문제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 악성코드일 가능성
악성코드를 치료하세요.

2) 다른 ActiveX컨트롤과의 충돌 문제일 가능성
익스플로러 > 도구 >추가기능관리 에서 의심되는 컨트롤들을 모두 '사용안함' 상태로 해보세요.

3) dll 설치 오류
Treeview 컴포넌트를 재설치하세요.

4) 코딩 오류
IE7.0 이상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태그 처리 오류로 인해 컨트롤이 비정상 동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FAQ 게시판 등에서 관련 가이드 문서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
>* 고객시스템명 : WIndows XP Home Edition , IE 7.0
>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Gauce 3.5
>
>* DataSet 버전 : Gauce 3.5
>
>* Tr 버전 : Gauce 3.5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특정컴에서 매뉴를 클리하면 반응이 없어요.
>
>* 내용 :
>
>리부팅 후 잠시동안 동작하다가  반응이 안나옵니다.
>원래는 트리가 보여져야 하는데 반응이 없어요.
>혹 activex 문제 인지?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참조 그림에서 "코드관리" 선택시 반응이 없슴.
>
>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