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AddSheet를 사용하시면 해당 엑셀에 Sheet를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GridToExcel에 32 옵션을 추가 하시면 됩니다.
관련 기능은 메뉴얼에서 AddSheet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n 개의 grid 를 하나의 엑셀 파일로 출력을 하려고합니다...
>
>var iOption = 1;
>
>if (confirm("파일로 저장하시겠습니까?nn(확인: 파일로 저장, 취소:엑셀 실행)")) {
> iOption += 8;
>}
>
>oGds[0].sheet_data.SetExcelTitle(0, "");
>oGds[0].sheet_data.SetExcelTitle(1, "value:......");
>oGds[0].sheet_data.GridToExcel(oGds[0].sheet_name, "파일명", iOption);
>
>for (var i = 1; i < oGds.length; i++) {
> oGds[i].sheet_data.SetExcelTitle(0, "");
> oGds[i].sheet_data.SetExcelTitle(1, "value:......");
> oGds[i].sheet_data.GridToExcel(oGds[i].sheet_name, "파일명", iOption + 32);
>}
>
>이런식으로 하는데요,,
>
>일단 그냥 저장시 "경로 및 파일명" 을 지정해 놓은 상태("C:Test.xls")에서는 잘 됩니다...
>
>
>그런데,, 파일저장시 파일 경로를 동적으로 선택받도록(+16)
> iOption += 8 + 16;
>하면 처음 파일 생성시도 저장경로를 물어보고,,
>이후 각 시트 저장시도 파일저장 경로를 물어보는데요..
>
>이거 제가 멀 설정을 덜준건가요???
>
>
>그리고 그냥 엑셀로 열기로 할경우는 각 시트에 대해 엑셀이 따로따로 열리네요???
>
>원래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