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PC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인가요?
AU의 모든 페이지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XML Parser를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XML Parser는 MSDN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XML Parser 재설치 후에도 계속하여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기술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다른 프로세스에서 설치를 방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악성코드 치료 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V3, ViRobot, Norton 등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하신 후 다시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N/A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N/A
>* DataSet 버전 : N/A
>* Tr 버전 : N/A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
>Active Update를 사용하는 모든 페이지에서
>유첨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
>해당위치에 파일도 존재하지 않구요
>ActiveUpdate 4의 문제인줄 알았으나 ActiveUpdate를 사용하는 페이지는 계속 Error네요
>유첨된 이미지는 가우스 데모 사이트에서 캡쳐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