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mber.shift.co.kr/zboard.php?id=componentFAQ&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1고객사명 또는 고객사 시스템명을 기입해주시지 않으면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게시판 사용시에는 정해진 양식을 반드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을 좀 더 명확히 해주셔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특정PC에서만 컴포넌트가 설치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 것 같은데, 대부분 OS환경문제, 브라우저 설정, 악성코드 등 해당 PC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련링크1의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포방식 또한 Active Update(AU)방식을 사용하실 경우 AU4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AU4가이드 및 샘플은 공지사항 및 컴포넌트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 DataSet 버전 :
>* Tr 버전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개인PC의 OS가
>
>XP ==> Windows7
>IE7 ==> IE8 로 바뀌었는데
>
>안돼더라구요...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