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PC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은 해당 PC의 환경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브라우저 쪽의 인코딩이 깨졌을 가능성
-> 인코딩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화면상에 그리드에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보인다면 상관 없을 듯 합니다.
2) 엑셀 문제일 가능성
-> 오피스 패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엑셀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3) 기타 환경상의 문제일 가능성
-> 타 프로그램과의 충돌 여부나 악성코드 치료 등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PC에서 재현이 가능하다면 기술지원팀으로 연락주셔서 원격지원 등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푸르덴셜생명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gauce grid(1,2,1,317)
>* DataSet 버전 : 1,2,1,74
>* Tr 버전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특정 PC에서만 그리드의 데이터를 csv로 파일 다운로드 하면 한글이 깨집니다.
>
>classid 는 다음과 같습니다.
>grid classid=CLSID:EA8B6EE6-3DD8-4534-B4BB-27148CF0042B
>dataset classid="CLSID:2506B38B-0FF7-4249-BA3E-8BC1DC399FBB"
>
>csv로 다운로드 하는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tbgd_1.ExportFileEx("full_report_sm.csv", false, 0, false);
>(tbgd_1는 grid object id입니다.)
>
>어떤 부분을 좀 더 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첨부된 파일은 다운로드된 csv파일의 한글깨짐 현상을 이미지로 올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