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PC, 특정 화면의 문제라면 질문하신 내용만으로는 재현이 불가능합니다.
일단 악성코드나 다른 컨트롤과의 충돌 부분이 의심되니 브라우저의 추가기능관리에서 해당 화면의 업무와 상관없는 컨트롤을 모두 '사용안함' 상태로 변경하신 후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유지보수 계약이 되어있다면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 고객시스템명 : 범한판토스 통합물류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Grid, 2,0,1,339 (유니코드버전)
>* DataSet 버전 : 2,0,1,90
>* Tr 버전 : 2,0,1,56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
>안녕하세요? 범한판토스 프로젝트의 이재환 입니다.
>
>
>
>특정화면에 한하여 그리드 사용 중 첨부된 이미지와 같이 그리드가 검은색 바탕은 흰색 화살표가 생겨
>
>
>
>정상적인 작업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
>
>
>일반적인 사용자의 경우 이상이 없으며 러시아 사용자 중 3명 정도가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
>
>( 문제의 사용자 역시 다른 화면의 그리드는 정상적으로 사용중 입니다. )
>
>
>
>
>
>다음은 문제가 발생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기재한 내용입니다.
>
> 스크롤바를 움직일때나 거래처 셋팅할 때 나는 오류가 나고, 통관 처리 화면에서만 발생하는 오류로,
>
> 시스템 적인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
>
>확인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