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두우해운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 DataSet 버전 : 1.2.1.27
* Tr 버전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질문
* 내용 :
안녕하세요.
익스플로러 9 이상이 깔린 특정 자리에만 날짜 포맷이 정상으로 나오지 않고 금액 표기 형식으로 나옵니다.
현재까지 한 10 자리 정도 발생이 되는거 같네요.
컴포넌트도 최신 버전으로 깔아보았지만 동일한 현상이 발생 합니다.
정상 화면과 비정상 화면 이미지로 첨부 드립니다.
확인 부탁 드릴께요.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
4605 |
![]() |
combo 박스 | |||
민성4 |
6129 | 2017-03-28 | |||
4604 |
![]() |
Mgrid 에서 type = lookup 일때 lookup 이벤트는 어떤 건가요??? | |||
임동빈 |
6059 | 2016-03-24 | |||
4603 |
![]() |
그리드내 콤보 선택시 문제 [1] | |||
비스타21 |
6011 | 2016-02-19 | |||
4602 |
![]() |
10억단위 @SUM시 -로 보이는 현상 문의드립니다. [1] | |||
동긔나긔 |
22599 | 2016-02-04 | |||
4601 |
![]() |
컴포넌트 인스톨러 요청(육군간호사관학교)
![]() |
|||
영희 |
7666 | 2016-01-20 | |||
4600 |
![]() |
GirdToExcel 시 틀고정 적용 [1] | |||
OOGway |
5635 | 2016-01-14 | |||
4599 |
![]() |
IE11 에서 Event 적용 안되는 문제 [1] | |||
nsitc |
7699 | 2016-01-12 | |||
4598 |
![]() |
액티브업데이트 다운로드 권한 요청 [1] | |||
ㅈㅇ |
6529 | 2016-01-07 | |||
4597 |
![]() |
Excel.Application 사용 문의 드립니다. [1] | |||
서은형 |
8106 | 2015-12-03 | |||
4596 |
![]() |
가우스 컴포넌트 설치시 발생하는 문제 [1] | |||
자바개발자IT |
58296 | 2015-10-23 | |||
4595 |
![]() |
IE 11버전에서 Dataset 컴포넌트 메서드 오류 현상 [1] | |||
자바개발자IT |
7774 | 2015-10-02 | |||
4594 |
![]() |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
|||
임지선 |
7896 | 2015-08-26 | |||
4593 |
![]() |
윈도우10 엣지 호환여부 [1] | |||
제임스건 |
17205 | 2015-08-06 | |||
4592 |
![]() |
ActiveX Update 관련 문의
![]() |
|||
뭉개 |
6575 | 2015-06-25 | |||
4591 |
![]() |
엑셀 다운로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1] | |||
우르릉쿵쿵 |
5919 | 2015-06-25 | |||
4590 |
![]() |
윈도우 버전 관련 문의 [1] | |||
임지선 |
6757 | 2015-06-24 | |||
4589 |
![]() |
엑셀다운로드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1] | |||
우르릉쿵쿵 |
6078 | 2015-05-15 | |||
4588 |
![]() |
엑셀 다운로드 관련 문의합니다. [1] | |||
제임스건 |
5742 | 2015-05-12 | |||
4587 |
![]() |
unicode용 max컴포넌트 요청 [1] | |||
최경원 |
6342 | 2015-04-30 | |||
4586 |
![]() |
MXRadioU.cab 오류 [1] | |||
명화 |
5521 | 2015-04-27 | |||
현재까지 문의하신 사항으로 진행되거나 접수된 사항이 없습니다.
원인 및 현상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하는 PC를 원격지원을 통해 지원을 해드려야 하지만,
원격 및 유선지원은 유지보수 업체에 한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유지보수 담당자를 통하여 지원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링크 확인)
http://member.shift.co.kr/index.php?page=1&document_srl=25870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