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사항**
* 고객(업체)명 : 현대백화점
* 제품 버전 :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아래 사진을 참조해보시면
4번째라인에 파일을 첨부해놓고
잠시 브라우저 창을 내렸다가 다른작업을 하고
다시 원래화면으로 돌아오면
5번째라인처럼 4번째라인에 첨부했던 파일경로가 5번째 라인으로 들어가버립니다
해당 현상에 대한 오류보고가 있었는지와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문의하신 오류보고는 지원된 적이 없습니다.
유지보수가 되어 있으시면 유지보수 담당자를 통해 방문 또는 원격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