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쉬프트정보통신 솔루션 지원팀 입니다.

이전에 공지했던 제품 유지보수 정책 확대 시행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시행일자

   - 일자 : 2014 5 ~


2.
대상 및 범위

   - 콜센터 유선 문의, 원격(RemoteCall), 방문, 메일을 통한 지원

   - 제품 패치 및 기능 추가건

   - 라이선스 재발급 / 제품 이전 설치

   - 멤버 사이트(member.shift.co.kr)을 통한 Q&A 게시판 (내부시스템이 정비되는 대로 시행 예정)

   ※ 위의 열거한 내용은 유지보수를 계약하신 고객 또는 제품 납품 후 무상유지보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3.
유지보수 미 계약 고객
   -
제품 기술지원 없음.


4.
트라이얼 정책

   - 기능 제약된 버전을 추후 배포 예정
 

5. 유지보수계약 문의는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담당자 : 김정훈 팀장

   - Tel : 031-8060-1734
   - email : kjh4829@shift.co.kr


감사합니다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