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쉬프트정보통신 솔루션 지원팀 입니다.
이전에 공지했던 제품 유지보수 정책 확대 시행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시행일자
- 일자 : 2014년 5월 ~
2. 대상 및 범위
- 콜센터 유선 문의, 원격(RemoteCall), 방문, 메일을 통한 지원
- 제품 패치 및 기능 추가건
- 라이선스 재발급 / 제품 이전 설치
- 멤버 사이트(member.shift.co.kr)을 통한 Q&A 게시판 (내부시스템이 정비되는 대로 시행 예정)
※ 위의 열거한 내용은 유지보수를 계약하신 고객 또는 제품 납품 후 무상유지보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3. 유지보수 미 계약 고객
- 제품 기술지원 없음.
4. 트라이얼 정책
- 기능 제약된 버전을 추후 배포 예정
5. 유지보수계약 문의는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담당자 : 김정훈 팀장
- Tel : 031-8060-1734
- email : kjh4829@shift.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