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교육
  • 매뉴얼
  • 데모
  • 제품소개
조회 수 : 5629
2014.10.31 (14:33:40)

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사항**

* 고객(업체)명 : (주)익스트림포스
* 제품 버전 : Gauce.net 5.0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 내용 :


윈도우 8.1에 IE11버젼이 깔린 곳에서 ActiveX컴퍼넌트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컴퍼넌트 설치를 아래 소스로 해와서 문제가 없었는데

윈도우8.1 IE11버젼에서는 설치 여부를 묻지 않고 그냥 넘어갑니다.


위 환경에서 MAX컴퍼넌트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OBJECT ID="ManagerEx" CLASSID="CLSID:7A868592-7D06-44CF-ADF1-EF7517BD8F3A" codebase="../file/ManagerEx4.cab#version=4,0,1,9">
  <param name="DownloadTitleText" value="파일 다운로드 중...">
  <param name="TrustZone" value="http://food.expos.co.kr:82">
  <param name="TrustZoneMessage" value="정상 적인 사용을 위하여 아래에 사이트를 신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param name="WaitMessage" value="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param name="XMLUrl"      value="../file/install.zip">
</OBJECT>

2014.10.31 (15:44:59)
shift

IE가 64bit로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4bit로 실행될 경우 아래 사이트의 조치사항대로 처리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member.shift.co.kr:8080/ActiveUpdate/info.html

 

관리자 권한 문제로 인해 설치되지 않는다면 IE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거나

ActiveUpdate4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Elevation Mode 옵션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member.shift.co.kr/index.php?document_srl=289189

 

감사합니다.

(*.234.186.58)
 
Tag Lis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