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필수입력사항**
* 고객(업체)명 : (주)익스트림포스
* 제품 버전 : GAUCE.NET 5.0 MAX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IE11에서 이상작동
* 내용 :
특정 고객 컴퓨터에서만 이상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고객은 WINDOWS 8(64비트)에 IE 11버젼입니다.
어제까지 정상 사용을 했는데 오늘 갑자기 이상 작동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개발자 노트북과 다른 고객은 이상이 없습니다)
단순 조회물(<HB:HBGrid )입니다.
[조회]단추를 누르면, javascript 함수에서 조회해주는 기본적인 프로그램입니다.
function OnSearch() {
form1.HBDataSet1.DataID = "SLS100MS_DATE.aspx?RequestData=GAUCE_NET_DAT";
form1.HBDataSet1.reset();
}
그런데 위의 .reset()을 만나면 내부에서 값을 읽어와서 화면에 뿌려줘야 하는데
화면에 갱신이 되버립니다. 마치 F5를 누른듯 처리가 됩니다.
이것이 윈도우 업데이트 문제인지, 아니면 IE의 세팅은 초기화(원래대로 등등) 해봤습니다.
그리고 IE은 x86(32비트 브라우져)임을 확인했습니다.
잘쓰던 윈8 PC에서 갑자기 이런증상이 나오는지라
혹시 윈도우에서 가우스와 호환에 문제가 생긴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문제의 컴퓨터에서 윈도우 업데이트 기록을 스크랩해서 첨부로 보내드립니다.
혹시,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엑티브엑스등에 의해서 이럴 수도 있을까요?
010-8768-7233
- 원종근 드림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7449 | 호환성 보기 설정 이후에도 메뉴 깨짐 현상 | kiarakim |
9317 | 2017-02-15 |
7448 | Shift DEMO 사이트 에서 IE11 다운됨 | 정성호 |
9551 | 2017-02-10 |
7447 | 엑셀 업로드 속도 문의 | jokerrain |
9618 | 2016-12-15 |
7446 | 차트 질문 | 신현철 |
9580 | 2016-10-04 |
7445 | java.io.IOException/java.lang.NullPointerException 발생 | 윤재국 |
10534 | 2016-07-13 |
7444 | 호환성 보기 | kiarakim |
9264 | 2016-07-11 |
7443 | 가우스 그리드에 문자입력시 한글/영문 우선순위 변경 | hthink |
8978 | 2016-04-21 |
7442 | 레포트 DFooter영역 이미지 태그 | FKSS |
9739 | 2016-04-20 |
7441 | 좌/우측으로 데이터 이동 | 헐랭이 |
8132 | 2016-04-15 |
7440 | 가우스 리포트를 PDF로 저장 가능한가요? | 안순주 |
10617 | 2016-04-12 |
7439 | 중간소계 필드 제외 문의 | 김은영2 |
8028 | 2016-04-08 |
7438 | 가우스 그리드 범위지정 선택 가능여부 문의 [1] | hthink |
10397 | 2016-03-29 |
7437 | 그리드에 이미지표현 [1] | 홍혜련 |
9483 | 2016-03-23 |
7436 |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1] | 김태성2 |
9126 | 2016-03-18 |
7435 | 특정 index (row) 삭제 [1] | c1138 |
9475 | 2016-03-17 |
7434 | was교체시 업그레이드 재설치 문의 [1] | 박서영 |
8190 | 2016-03-15 |
7433 | 파일 업로드 문의(핸들이 잘못 되었습니다) | 임종훈 |
9288 | 2016-03-15 |
7432 | 개발서버 라이센스 갱신 문의 [1] | 정민75 |
10218 | 2016-03-07 |
7431 | 문의합니다 [1] | c1138 |
9610 | 2016-03-07 |
7430 | EnterpriseMode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1] | 동긔나긔 |
10858 | 2016-03-03 |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엑티브엑스 충돌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원인 파악 및 해결을 위해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할거 같습니다.
유지보수 업체에 한해서 지원하고 있으므로 유지보수담당팀을 통하여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1-8060-1734(유지보수전담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