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 고객시스템명 : KPP Web System
* 문의할 Component명 및 버전 :
* DataSet 버전 : 1.1.1.68
* Tr 버전 : 1.1.1.70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특정페이지의 접속 오류
* 내용 :
저희 회사에서 서비스 하는 사이트에서
고객의 특정 PC 에서 첨부한 파일과 같은 알수 없는 오류가 나서 문의드립니다.
고객 PC 사양은 windows7 에 IE 10 입니다.
다른 메뉴도 동일한 가우스 컴포넌트가 사용중인데
특정 메뉴에 접속할 때만 해당 오류가 납니다.
인터넷 초기화, 호환성보기 설정, 신뢰할수있는 사이트 등록, 가우스 최신버전 재설치
모두 했는데도 다른 메뉴는 잘 되는데 특정 메뉴(화면) 접속할때만 오류가 난다고 해서
고객 PC 의 설정 문제일 듯 한데
꼭 확인해달라고 연락이 와서 제가 무엇을 어떻게 더 확인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무엇을 더 확인해야 할까요?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
| 4605 |
|
combo 박스 | |||
민성4 |
6787 | 2017-03-28 | |||
| 4604 |
|
Mgrid 에서 type = lookup 일때 lookup 이벤트는 어떤 건가요??? | |||
임동빈 |
6776 | 2016-03-24 | |||
| 4603 |
|
그리드내 콤보 선택시 문제 [1] | |||
비스타21 |
6716 | 2016-02-19 | |||
| 4602 |
|
10억단위 @SUM시 -로 보이는 현상 문의드립니다. [1] | |||
동긔나긔 |
23347 | 2016-02-04 | |||
| 4601 |
|
컴포넌트 인스톨러 요청(육군간호사관학교)
|
|||
영희 |
8594 | 2016-01-20 | |||
| 4600 |
|
GirdToExcel 시 틀고정 적용 [1] | |||
OOGway |
6299 | 2016-01-14 | |||
| 4599 |
|
IE11 에서 Event 적용 안되는 문제 [1] | |||
nsitc |
8814 | 2016-01-12 | |||
| 4598 |
|
액티브업데이트 다운로드 권한 요청 [1] | |||
ㅈㅇ |
7169 | 2016-01-07 | |||
| 4597 |
|
Excel.Application 사용 문의 드립니다. [1] | |||
서은형 |
9152 | 2015-12-03 | |||
| 4596 |
|
가우스 컴포넌트 설치시 발생하는 문제 [1] | |||
자바개발자IT |
60115 | 2015-10-23 | |||
| 4595 |
|
IE 11버전에서 Dataset 컴포넌트 메서드 오류 현상 [1] | |||
자바개발자IT |
8558 | 2015-10-02 | |||
![]() |
|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
임지선 |
8810 | 2015-08-26 | |||
| 4593 |
|
윈도우10 엣지 호환여부 [1] | |||
제임스건 |
21798 | 2015-08-06 | |||
| 4592 |
|
ActiveX Update 관련 문의
|
|||
뭉개 |
7313 | 2015-06-25 | |||
| 4591 |
|
엑셀 다운로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1] | |||
우르릉쿵쿵 |
6727 | 2015-06-25 | |||
| 4590 |
|
윈도우 버전 관련 문의 [1] | |||
임지선 |
7480 | 2015-06-24 | |||
| 4589 |
|
엑셀다운로드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1] | |||
우르릉쿵쿵 |
6814 | 2015-05-15 | |||
| 4588 |
|
엑셀 다운로드 관련 문의합니다. [1] | |||
제임스건 |
6500 | 2015-05-12 | |||
| 4587 |
|
unicode용 max컴포넌트 요청 [1] | |||
최경원 |
7134 | 2015-04-30 | |||
| 4586 |
|
MXRadioU.cab 오류 [1] | |||
명화 |
6235 | 2015-04-27 | |||
어떤 dll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되어야 합니다.
첨부하신 이미지에서 [문제에 관한 정보보기] 를 누르신 후 메시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뷰어]를 실행하여
이벤트 뷰어(로컬) > Windows 로그 > 응용 프로그램 에서 에러가 발생한 시간대의 로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Cc766401.aspx
유지보수계약이 되어 있으신 경우 기술지원팀으로 연락하여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