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업체)명 : 수협
* 제품 버전 : 4.0
* 문의 유형(질문/요청/참조) : INSTALL 관련
* 내용 :
컴퓨터를 새로 설치했는데요.
Error Code : 1001
Error Message : Installer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해당경로에 파일이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다른 컴퓨터에서는 모두 정상적으로 실행되고요.
서버에서는 웹서버(JEUS)를 재설치 하였다고 합니다.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전 게시물에 관련문서가 있던데 링크가 깨진것 같네요.
관련문서도 첨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번호 | 제목 | 닉네임 | 조회 | 등록일 | |
---|---|---|---|---|---|
7449 |
![]() |
호환성 보기 설정 이후에도 메뉴 깨짐 현상 | |||
kiarakim |
10094 | 2017-02-15 | |||
7448 |
![]() |
Shift DEMO 사이트 에서 IE11 다운됨 | |||
정성호 |
10262 | 2017-02-10 | |||
7447 |
![]() |
엑셀 업로드 속도 문의 | |||
jokerrain |
10345 | 2016-12-15 | |||
7446 |
![]() |
차트 질문
![]() |
|||
신현철 |
10427 | 2016-10-04 | |||
7445 |
![]() |
java.io.IOException/java.lang.NullPointerException 발생 | |||
윤재국 |
11415 | 2016-07-13 | |||
7444 |
![]() |
호환성 보기 | |||
kiarakim |
10015 | 2016-07-11 | |||
7443 |
![]() |
가우스 그리드에 문자입력시 한글/영문 우선순위 변경 | |||
hthink |
9724 | 2016-04-21 | |||
7442 |
![]() |
레포트 DFooter영역 이미지 태그 | |||
FKSS |
10588 | 2016-04-20 | |||
7441 |
![]() |
좌/우측으로 데이터 이동 | |||
헐랭이 |
8837 | 2016-04-15 | |||
7440 |
![]() |
가우스 리포트를 PDF로 저장 가능한가요? | |||
안순주 |
11474 | 2016-04-12 | |||
7439 |
![]() |
중간소계 필드 제외 문의 | |||
김은영2 |
8662 | 2016-04-08 | |||
7438 |
![]() |
가우스 그리드 범위지정 선택 가능여부 문의 [1] | |||
hthink |
11182 | 2016-03-29 | |||
7437 |
![]() |
그리드에 이미지표현
![]() |
|||
홍혜련 |
10285 | 2016-03-23 | |||
7436 |
![]() |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
|||
김태성2 |
9889 | 2016-03-18 | |||
7435 |
![]() |
특정 index (row) 삭제 [1] | |||
c1138 |
10205 | 2016-03-17 | |||
7434 |
![]() |
was교체시 업그레이드 재설치 문의 [1] | |||
박서영 |
8906 | 2016-03-15 | |||
7433 |
![]() |
파일 업로드 문의(핸들이 잘못 되었습니다) | |||
임종훈 |
10076 | 2016-03-15 | |||
7432 |
![]() |
개발서버 라이센스 갱신 문의 [1] | |||
정민75 |
10860 | 2016-03-07 | |||
7431 |
![]() |
문의합니다
![]() |
|||
c1138 |
10337 | 2016-03-07 | |||
7430 |
![]() |
EnterpriseMode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
|||
동긔나긔 |
11570 | 2016-03-03 | |||
ActiveUpdate를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http://member.shift.co.kr/index.php?document_srl=243819
Active Update 4 - CASE2 Utility 사용
http://member.shift.co.kr/index.php?document_srl=243822
유지보수 고객에 한해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권한이 없으시고 유지보수 계약이 안되어있으신 경우에는
031-8060-1734(유지보수전담팀)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